안녕하세요~
스팟칼라 홍대점 입니다.
답변드릴께요~
파슨스의 경우 포트폴리오가 12점 + 파슨스 챌린지가 3점으로 구성 됩니다.
말씀하신 3주의 기간안에 모든 작업을 마치기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지요..
하지만, 본인이 그 전에 미술을 경험한 적이 있는지, 그리고 현지에서 작업한 작업물이 있다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질 듯 합니다.
특히 파슨스 입학에 있어서는 파슨스 챌린지 3점이 매우 중요하고, 이 작업은 시간을 가지고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때문에 단기간동안에 작업을 진행하더라도 사전 준비작업이 많이 필요할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4월의 3주 동안에 나와서 포트폴리오 작업을 진행하고 파슨스 챌린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완성 되지 않은 작업은 호주로 돌아가서 추가로 진행을 하며, 6월에 나와서 챌린지와 나머지 작업들의 최종 품질을 높이는 형식으로 진행을 하면 마무리는 가능할 듯 합니다.
오직 3주 안에 총 15점의 작업을 진행하기란 매우 힘든일이기 때문이고, 가장 걸리는 부분은 파슨스 챌린지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본인이 시간을 낸다면 주어진 총 6주의 시간동안에는 오직 포트폴리오만을 진행한다는 가정아래 말씀 드린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한국 시간기준으로 오후 1시 ~ 10시 사이에는 통화가 가능합니다. 번호는 82.2.335.3303번으로 전화 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